세종 금남면 맛집: 성경만두요리전문점
시원하고 깔끔한 샤브샤브
담백한 만두와 쫄깃한 칼국수
- 위치: 세종 금남면 금남구즉로 110-9 (신촌리 113-1)
- 연락처: 044-864-2665
- 영업시간: 11:00~21:00 (라스트오더 20시)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주차장 있음
금남면에 위치한 성경만두요리전문점은 대체로 피크타임에는 손님이 많은 맛집이다. 우리는 평일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을 때 방문해서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먹을 수 있었다.
메인 메뉴는 전골인데 2인 이상부터 주문할 수 있으며, 전골 먹는 방법은 메뉴판 옆에 안내되어 있다.
반찬은 겉절이와 단무지 두 가지가 제공되며 추가 리필은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오면 된다. 마늘향이 진한 겉절이는 아삭아삭해서 시원한 맛이다.
우리는 하얀 전골을 주문했다. 육수 냄비와 함께 만두, 채소, 버섯, 고기가 담긴 접시가 서빙된다. 육수가 끓으면 직접 넣어야 하는데 비닐장갑도 함께 주셔서 만두가 터지지 않게 냄비에 넣을 수 있다.
육수가 끓으면 만두를 먼저 넣은 뒤, 다시 육수가 끓어오를 때 야채와 고기를 넣으면 된다.
고기양은 적은 편이라 맛만 보는 느낌이다. 고기사리를 추가 주문할 수도 있는데 만두를 먹다 보면 금방 배불러지기 때문에 추가하지는 않았다. 육수에 끓여내니 야채가 고기보다 더 맛있었다.
만두는 아주 담백한 맛으로 약간 싱거운 편인데 깔끔한 맛을 음미하며 먹기 좋다. 만두는 2인분에 총 8개가 나온다.
성경만두요리전문점은 담백하고 깔끔한 음식을 먹고 싶을 때 가기 좋은 곳이고, 속재료가 씹히는 맛도 적절하고 만두피가 부들부들해서 어르신들과 함께 식사를 하러 가기에도 적합한 금남면 맛집이다. 뜨끈한 국물을 떠먹다 보면 속이 풀어지는 느낌이라 쌀쌀한 날씨에 딱이다.
만두와 야채를 다 먹어갈 무렵 면사리를 서빙해 주신다.
이미 배가 불렀지만 울퉁불퉁한 쫀득 탱글한 면발이 맛있어서 남김없이 다 먹었다. 성경만두요리전문점은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하신 곳이라 금남면 인근 주민들이 더 좋아하는 맛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