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반포면: 향마루뜸북장한식뷔페 동학사점
가성비 좋은 한식뷔페
직접 띄운 구수한 청국장
- 위치: 충남 공주시 반포면 금벽로 1714-3 (봉곡리 417-5)
- 연락처: 041-858-1557
- 영업시간: 화~토요일 11:00~19:30 (브레이크타임 15~16)
공휴일은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 -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 식당 앞 주차장 있음
공주시 반포면에 위치한 한식뷔페 향마루뜸북장 동학사점은 대로변에 인접해 있어 찾기 쉽다. 식당 앞에 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어렵지 않았다.
한식뷔페 1인 요금은 9,000원이며 식사 전 선불결제를 하면 된다. 가성비가 좋으니 공주시 반포면 근처를 오가는 분들이 편히 방문해 든든한 식사를 하는 곳이다.
향마루뜸북장한식뷔페 내부에 세면대가 마련되어 있어 셀프바에서 음식을 뜨기 전 손을 씻을 수 있다.
향마루뜸북장한식뷔페 동학사점의 셀프바 규모도 적당하다.
향마루뜸북장한식뷔페 동학사점의 메뉴는 날마다 다르게 구성되는데 이날의 특별 메뉴는 닭강정과 오징어무침, 떡볶이였다. 국은 청국장과 미역국이 준비되어 있었고 김치와 나물등의 밑반찬도 정갈하고 맛있었다.
한편에는 셀프로 계란프라이를 해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향마루뜸북장한식뷔페의 심플한 내부는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고 좌석도 많았다.
우리는 먹고 싶은 메뉴를 골라 담아 자리에 앉았다. 모든 종류의 음식이 자극 없이 무난히 맛있었다. 나는 청국장이 맛있었는데 함께 온 일행은 미역국이 맛있다며 한번 더 떠다 먹었다.
한 접시를 비운 후 닭강정과 떡볶이를 한번 더 떠왔다. 닭강정은 부드럽고 바삭해 좋았고 학교 앞 옛날떡볶이 같은 추억의 맛이라 잘 먹었다.
식사를 마친 뒤 후식으로 준비되어 있는 식혜와 계피차를 시원하게 한잔씩 떠먹었다.
요즘 물가가 올라서 비싼 음식을 사 먹었을 때 만족도가 떨어지곤 한다. 그렇다 보니 차라리 이런 한식 뷔페에서 편하게 마음껏 먹는 게 더 만족스럽게 느껴져 일부러 찾아가게 된다. 편안한 집밥 같은 맛이라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 졌다. 우리 동네에도 이런 한식뷔페가 하나 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