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동해/카페] 내게와 묵호

by 김깨끗 2022. 11. 13.
반응형

오션뷰와 바닷가 마을을 한눈에

도째비골 추천 카페 겸 가성비 숙소

 

오션뷰-음료
오션뷰를 즐기며 마시는 커피

  • 위치: 강원 동해시 해맞이길 286(묵호진동 4-36)
  • 연락처: 010-6337-1226
  • 영업시간: 화~일 11:00~18:00
  • 휴무일: 매주 월요일 (월요일이 공휴일이면 영업)

 

카페-외관메뉴판
카페 외관과 메뉴판

묵호등대 인근에 위치한 '내게와 묵호'의 1층은 카페이며 2층은 게스트하우스다. 1층에서 커피를 주문한 뒤 3층 루프탑을 이용해도 된다. 엘리베이터가 없어 음료를 들고 계단을 이용해야 하는 점은 조금 불편하지만 그래도 꼭 루프탑을 이용해야 할만한 뷰가 있으므로 감내해야 한다.

 

1층-내부
1층 내부

커피 주문을 하고 먼저 1층을 둘러보았다. 세로로 긴 창문으로 감나무와 마을이 내다보였다.

 

1층1층
1층 좌석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이며, 손님들이 있어 사진 촬영은 하지 못했지만 1층에도 야외 좌석이 있었다.

 

내게와-묵호-루프탑
루프탑에서 마시는 바다라떼(5,000)와 묵호에이드(6,000원)

여행 기분을 내고 싶어서 휴양지 느낌 나는 비주얼의 메뉴를 주문했다. 평소 좋아하는 취향의 음료가 아니었지만 잘 마셨다. 카페가 약간 높은 곳에 있어 걸어 올라오느라 당이 떨어졌었는데 달달한 걸 마시니 눈이 확 뜨이는 기분이었다. 음료 가격도 일반 카페 가격과 같아서 흡족했다.

 

내게와-묵호-전망
옥상 전망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바로 이 오션뷰 거기에 바닷가 마을을 곁들인 이 동해의 전망이다. 비가 내려 잔뜩 흐린 날씨라 맑고 푸른빛을 못 본 점은 아쉬웠지만 탁 트인 풍경을 내려다보니 기분이 좋았다. 일행은 다음에 이곳에 숙소 이용하러 다시 방문하고 싶다고 했다.

 

도째비골등대
귀여운 바닷가 마을

위 사진은 내게와묵호 옥상에서 바라본 다른 방향의 전망들이다. 조금 멀리에 도째비골과 가까이에 묵호 등대가 보인다. 묵호 등대도 지나는 길에 올라가 봤는데, 등대보다 이 카페 전망이 더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