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세종시/카페] 가배서림

by 김깨끗 2022. 6. 1.
반응형

갤러리 같은 분위기의 논 뷰, 숲 뷰 카페

세종 교외, 대전 근교에 위치한 가배서림

 

큰-창문으로-보이는-시골-풍경
가배서림 3층

  • 위치: 세종 금남면 안금로 241 가배서림
  • 전화번호: 044-862-5881
  •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카페-건물
가배서림 전경

세종에서 대전에 일이 있어 가다가 시간이 좀 남아서 가배서림에 들렀어요. 맵에 저장해 두고 나중에 가야지 한참 생각만 했었는데 예상보다 가깝고 가기 어렵지도 않더라고요. 건물 외관은 평범한 느낌이죠.

 

1층-도자기-오브제
가배서림 1층

1층에도 좌석이 있었는데, 저는 주문한 커피를 받아서 바로 올라갔어요.

 

계단에-미술-작품이-걸려있다
가배서림 계단

계단에도 깔끔한 느낌으로 작품과 오브제가 있었어요. 엘리베이터는 없어요.

 

커다란-창문과-좌식-공간
3층 좌식 공간

제가 갔을 때 2층, 3층에 각각 두세 팀 정도가 있었는데요. 2층은 크게 한 공간이고 3층은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서 저는 3층에 앉기로 했어요. 위의 사진에 좌식 공간이 이 카페에서 가장 예쁜 곳이지 않을까 싶어요.

 

창문-밖으로-숲이-보인다
푸릇푸릇 시골 뷰

4인 이상 좌석으로 예약도 가능하더라고요. 시원한 통창 반대편은 테라스 공간이라 여기 앉으면 한적하게 즐기기 딱 좋겠어요.

 

테라스에-나무-한그루
3층 테라스

테라스를 바라보고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고요. 이 테라스는 출입 불가능입니다.

 

작은-방-좌석작은-방-미술작품
3층 작은 방들

작은 방들도 있었어요. 자연을 즐기기는 어렵지만, 조용히 집중하고 싶을 땐 여기 앉으면 좋겠죠. 의자는 모두 편한 의자는 아니었지만 한 시간 정도 머물기에는 괜찮았어요.

 

영수증-리뷰
영수증 리뷰 너무 웃겨

그리고 기가 막히게 딱 맞는 표현이라 공감되고 웃기는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발견해서 캡처. 하하. 사진도 참 잘 찍으셨네요. 후기에도 하트 누르는 기능 있으면 눌렀을 거예요. 그리고 틀어놓은 음악이 카페랑 어울리지 않는다는 리뷰가 많던데 저 역시도 그렇게 느껴지더라고요. 아쉽긴 했지만 어쩔 수 없죠.

 

인절미-가루가-올라간-커피
인절미크림가배

저는 대표 메뉴인 인절미크림가배(6,800원)를 마셨는데요. 미숫가루와 커피가 섞인 느낌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개인적으로 이런 음료를 선호하지 않아서 다음번 방문엔 평범한 커피를 마시려고요. 전반적으로 살짝 비싼 편이고 맛은 호불호가 갈리는 듯하네요.

 

흰-파라솔이-놓인-옥상
루프탑

나가기 전 루프탑도 잠시 둘러봤고요. 눈이 쌓이도록 내린 겨울에 눈 구경하러 가서, 이번에 3층 제대로 봤으니 다음번에는 2층을 이용해 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